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구매 문의합니다.
작성자 시온스포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4-08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12

안녕하세요.

스핀파이어 코리아입니다.

먼저 귀사의 제품을 선택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.

기본적으로 본 제품의 A/S는 1년간 무상이며 이후에는 유상처리됩니다.

그리고 소비자가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A/S 관한 부분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.

스핀파이어 코리아는 예전 시온스포츠 시절부터 테니스 볼머신을 전문적으로 A/S해왔습니다.

테니스 볼머신을 전문적으로 A/S하는 직원이 있으면 전 직원이 기본적으로 제품의 구조와 수리방법을 숙지하고 있습니다.

저희는 호주의 스핀파이어스포츠와 장기적으로 한국지사로서 계약을 맺어 사후 관리에 관한 모든 문제를 책임지고 있습니다.

그리고 국내에서 구매한 제품은 해외에서도 A/S를 똑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.

단, 무상A/S규정은 국내에서만 적용되며 해외에도 지사가 있을 경우에만 유상 A/S가 가능합니다.



 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.

테니스 연습과 아이가 테니스를 좋아해서 같이 즐길 수 있는 연습기를 찾던 중 귀사의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.

많은 고민 끝에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려합니다.

국내에서 구입하는 테니스 볼머신의 사후 관리가 좀 걱정이 됩니다.

국내의 A/S가 잘 이루어 질수 있는지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도 A/S를 받을 수 있는지

그리고 제 업무로 인해 장기간 해외 출장도 있습니다.

이 제품을 가지고 나갔을 경우 해외에서도 A/S가 가능한가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